티스토리 뷰

 

 

⚽ 손흥민 선수 축하합니다. 아래내용은 스포타임 인터뷰 스피치 영상을 요약정리한 것입니다.

🏆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인터뷰

토트넘 17년 무관의 역사를 끊어낸 역사적인 순간

🏆 우승의 기쁨과 소감

손흥민 선수는 2024-2025시즌 유로파리그 우승 직후 인터뷰에서 깊은 감동을 전했습니다. 토트넘에서 10년을 보내며 마침내 17년 무관의 역사를 끊어낸 것에 대해 특별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항상 어려운 길을 선택하고 항상 누구도 하지 못하는 길을 항상 찾아서 나서는게 어떻게 보면 저의 철학인 거 같고... 오늘로 제가 10년 동안 있는 토트넘에서 아무도 하지 못했던 거를 해내서 너무나도 기쁘게 생각합니다."
손흥민은 자신만의 철학인 '어려운 길 선택'이 결실을 맺었다고 표현하며, 팬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완벽한 퍼즐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 경기 직후 감정과 순간

경기 종료 휘슬 직후 그라운드에 무릎을 꿇고 포유하는 손흥민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 순간의 감정에 대해 손흥민은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이라고 회상했습니다.

"처음 감정은... 사실 다시 되돌아봐도 처음 감정이 항상 제일 뜻깊잖아요. 그런 감정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고... 제가 여태까지 해 왔던 노력도 저를 위해서 많이 희생해 주시는 분들 또 사랑해 주시는 분들 또 저희 선수들... 여러 감정이 좀 많이 떠올랐던 거 같습니다."

우승의 순간에 손흥민은 자신의 노력뿐만 아니라 자신을 위해 희생해준 모든 사람들을 떠올렸다고 밝혔습니다. 선수들, 스태프,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한꺼번에 밀려왔다고 전했습니다.

🤝 팀 동료들에 대한 감사

주장으로서 손흥민은 팀 동료들에 대한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이 10년 중 가장 힘들었던 시즌이었다고 고백하며, 어린 선수들이 함께 어려움을 이겨낸 것에 대해 큰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손흥민은 자신을 "조금은 못난 주장"이라고 겸손하게 표현하며, 그럼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멋있는 모습을 보여준 동료들에게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맞았던 10년의 시간 중에 어떻게 보면 가장 힘들었던 시즌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런 거를 다 어린 선수들이 다 같이 이겨내고 똘똘 뭉쳐서 하나의 목표만 보고 달려가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정말 큰 영감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 팬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

마지막으로 손흥민은 현장의 팬들과 한국 시간으로 새벽임에도 경기를 지켜본 한국 팬들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감정이 복받쳐 말하기 어려워하면서도 솔직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저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정말 너무 오래 걸려서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고, 저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걸로 인해서 저를 조금이라도 좋아해 주시는 감정이 느껴졌으면 좋겠습니다."
손흥민은 한국인으로 태어난 것에 대한 자랑스러움을 표현하며, 팬들이 자신의 '완벽한 퍼즐'을 완성하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해주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겠다는 다짐으로 인터뷰를 마무리한 손흥민. 17년 만의 우승이라는 역사적인 순간에 보여준 그의 겸손하고 진솔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한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다시 감사드립니다."

 

 

SPOTIME 손흥민선수 경기 직후 인터뷰 영상 ▼

 

 

 

최대훈, 백상예술대상 남자 조연상 수상소감스피치 (폭싹 속았수다 학씨아저씨)

최대훈 배우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로 백상예술대상에서 방송부문 남자 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감동적인 소감으로 관객과 팬들에게 큰 울림을 전했습니다.최대훈, 백상예술대상 남자

moneycation.tistory.com